밀크로지 커피

소통, 그리고 심통 마음이 통하는 브랜드 밀크로지 커피

카페 창업은 많은 분들의 로망입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는 업종입니다.
프랜차이즈 업계에 수년간 근무하며 점주님들과
희로애락을 나눴지만 늘 아쉬웠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바로 점주님들의 의견이 본사에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는 것이었습니다.
회사가 성장하고 브랜드 파워가 생길 수록
더욱 그러한 경향이 강해지는 것을 보며 생각했습니다.

  • 01 모두의 의견을 최대한 경청하고 수렴하는 브랜드

    소비자와 가장 먼저 만나는 가맹점 점주님의 의견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 경영 포인트 입니다. 본사는 가맹점 점주님의 니즈를 반영해야 발전할 것입니다.
    또한, 가맹점 점주님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야 성공하겠죠.
    모두의 의견을 최대한 경청하고 수렴하여 발전 방향을 고민하는 밀크로지 커피가 되겠습니다.

  • 02 끊임 없이 소통하고 계속 마음이 통하는 브랜드

    한 사람만 말한다면 소통이 아닙니다.
    또한 듣고도 반응하지 않는다면 이것 역시 온전한 소통이 아닙니다.
    작은 의견도 소홀히 하지 않는,
    온전한 소통을 통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를 꿈꿔왔고 그것을 여러분과 함께 이루려 합니다.
    밀크로지 커피의 시작은 다소 미약하지만,
    훌륭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밀크로지에프앤비 대표 정일남